(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울트라 와이드 패널을 탑재한 34인치 홈·비즈니스 모니터 ‘MSI MP341CQW’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일반적인 16:9 화면비율에서 더 넓어진 21:9 UWQHD(3440*1440) 울트라 와이드 패널을 탑재한 신제품 ‘MSI MP341CQW’는 모던한 분위기의 화이트 컬러를 입혀 새롭게 등장했다. 대화면의 34인치 크기를 보다 편안한 시야감으로 접근시킬 수 있도록 1500R 커브드 패널로 적용시켜 눈의 피로도를 감소시켰다.
초당 이미지 출력을 나타내는 주사율은 100Hz 고주사율 및 1ms 응답속도를 탑재해 부드러운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모니터가 표현하는 밝고, 어두운 부분의 범위를 넓혀주는 HDR 기술과 장시간 모니터 사용시 시력에 영향을 미치는 3대 유해요소(빛 반사, 깜빡임, 청색광)를 감소시킨 시력보호 기술을 도입하여 사용자의 눈 건강을 지켜준다.
한편, MSI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듀얼 모니터를 자주 활용하는 직장인 혹은 사용자들을 위해 하나의 화면으로 더 편리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울트라 와이드 패널의 34인치 사무용 모니터를 출시했다”며 “감성적인 화이트 컬러는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트렌드에 맞춰 선정했다”고 말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