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와콤, 무신사에 브랜드샵 오픈···'신티크 프로 17' 래플 이벤트 마련

오는 11월 5일까지 와콤 신티크 프로 17을 1천 원에 구매

와콤이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브랜드샵을 오픈하고, 신티크 프로 17 모델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와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이 패션 스토어 무신사 브랜드샵에 입점, 이를 기념해 신제품 와콤 신티크 프로 17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래플 이벤트 응모를 통해 당첨된 1인에게는 정가 369만 원인 와콤 신티크 프로 17을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무신사에 입점한 와콤 브랜드샵에서는 신제품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인 와콤 신티크 프로 17을 비롯해 ▲신티크 프로 ▲신티크 ▲와콤 원 ▲인튜어스 등 액정 타블렛부터 펜 타블렛까지 주요 라인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와콤은 금일부터 오는 11월 5일까지 무신사에서 ‘와콤 신티크 프로 17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콤 신티크 프로 라인업은 디지털 창작 분야 전문가를 위한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 제품군으로, 신티크 프로 17, 22, 27 총 3개 모델로 구성돼 있다. 이중에서도 이번에 선보인 와콤 신티크 프로 17 및 22는 10억 7천만 가지의 색상을 구현해 내는 정확한 색 재현율, 4K 해상도, DCI-P3 99% 등 높은 디스플레이 스펙과 120Hz 고주사율의 새로운 디스플레이가 내장됐다.

와콤은 온/오프라인 브랜드 스토어는 물론 라이프 스타일 및 패션 플랫폼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무신사 와콤 브랜드샵 오픈 및 래플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와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