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에서 열리는 2023 울주 트레일 나인 피크 대회에 공식 차량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프리미어모터스는 아웃도어 활동에 가장 적합한 포드 익스플로러와 픽업트럭 레인저를 참가자의 무사 완주 및 안전한 이동을 지원하는 대회 공식 세이프티 차량으로 제공한다.
울주 트레일 나인 피크는 영남 알프스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등산로를 기반으로 제이쎄노 레이스팀이 개발하고 완성한 한국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트레일 러닝 대회이다. 전문 선수들을 포함해 다양한 부대 행사에 총 1만여 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산악 레포츠 대회로, 9개의 산(간월산, 고헌산, 문복산, 운문산, 가지산, 천황산, 재약산, 영축산, 신불산)을 달리는 9피크(121km) 외 7피크(86km), 5피트(44km), 2피크(26km), 1피크(10.8km), 트레일 키즈, 반려견 동반 레이스 등의 코스가 구성돼 있다.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는 “영남 알프스를 온전히 느끼며 자신에 대한 도전을 극대화하는 울주 트레일 나인 피크 대회가 포드 차량과 잘 부합된다”며 “대회가 성공적이고 안전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2년 연속 차량 제공을 결정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