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이네오스, '서울 쇼룸' 방문객 대상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차량 점검 서비스는 실내외, 엔진룸, 섀시 및 바디 등 56가지 항목 포함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쇼룸 전경 (사진=차봇모터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영국 자동차 회사 이네오스 오토모티브(INEOS Automotive)의 국내 공식수입원 차봇모터스가 25일부터 12월 29일까지 평일 사전 예약을 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쇼룸 방문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본 무상점검 서비스는 방문객이 쇼룸을 둘러보는 동안 서비스센터에서 전문 테크니션에 의해 진행된다. 차량 점검에는 56가지 내외관 점검이 포함되며, 필요한 경우 안내 및 설명과 함께 차량 상태를 정확하게 평가한 종합 보고서가 고객에게 제공된다.

본 서비스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12시, 그리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이며, 점검에는 약 30분이 소요된다. 서비스 예약은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차봇모터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서비스센터’는 보쉬카서비스 가맹점으로 운영되며 정비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6대의 워크베이와 2개의 전기&가스 히팅 수용성 도장부스 등의 최신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랜기간 업계 경력을 갖춘 검증된 어드바이저와 전문 테크니션들로 구성된 팀을 갖추고 있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서비스센터’는 정기 점검, 일반 정비 및 사고 수리 서비스까지 모두 다루는 풀샵(Full Shop) 형태로 운영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