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티몬, 가을 캠핑 시즌 맞이 '캠핑·등산 아웃도어 대전'

텐트, 캠핑냉장고 등 각종 캠핑용품 특가

티몬이 가을 캠핑 준비를 도울 ‘캠핑&등산 아웃도어대전’을 연말까지 선보인다. (사진=티몬)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티몬이 본격적인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등산 아웃도어대전’을 열고 다채로운 캠핑용품을 특가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가을 단풍철을 맞아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이 증가하며 관련 용품 소비가 크게 늘었다. 티몬이 10월 캠핑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보다 ▲캠핑매트 72%, ▲가스그릴 185%, ▲아이스박스 84%, ▲BBQ체어·간이의자 34% 매출이 상승했다. 주요 명소들의 단풍 절정기가 내달 초로 예고되며, 당분간 캠퍼들의 소비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티몬은 연말까지 ‘캠핑&등산 아웃도어 대전’을 열고 캠핑을 비롯한 등산, 낚시 등 아웃도어 레저활동을 위한 3천800여 필수용품을 특가 판매한다. ▲몬트리프 원터치텐트 M3, ▲몬트리프 에어소파 S1, ▲카르닉 핸디 초경량 캠핑라이트, ▲캠프빌리지 밀키웨이 접이식 캠핑의자 등 캠핑 필수템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야외 요리를 손쉽게 도와줄 ▲지라프 구이바다 세라믹 아이보리M, ▲카투어 ET50 캠핑 냉장고도 특가다.

또한 티몬은 연말까지 골프용품 전문 쇼핑몰 AK골프와 ‘티몬XAK골프 홀인원’ 행사를 열어 580여 골프용품을 할인해 선보인다.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미즈노, 야마하, 마루망, 코브라 등 주요 브랜드 골프클럽을 비롯해 골프백, 골프장갑‧모자, 골프공, 골프화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