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컴투스홀딩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캐릭터 '하스타티' 출격

신규 대전 ‘랭커 브레이크’ 공개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클래스) ‘하스타티’가 등장했다. 하스타티는 주 무기인 창을 활용해 다양한 전방 공격 스킬을 발휘하며 적에게 치명적 피해를 입힌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함께 빠르게 움직이며 펼치는 화려한 스킬이 특징이다.     

신규 대전 ‘랭커 브레이크’도 공개했다. 최상위 유저를 상대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랭커 브레이크는 일주일 단위 시즌제로 열린다. 매 시즌 상위 랭킹 4위까지의 유저가 보스로 등장하며 대전에서 승리하면 ‘캐럿’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보스로 선정된 상위 유저들은 해당 시즌 보상을 두 배로 얻을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면 ▲무기 아바타 티켓 ▲캐럿 ▲라피스 등 아이템을 매일 받을 수 있고 누적 14일간 접속하면 ‘럭키7코인 7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