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 및 수원 광교점에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 오픈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NHN벅스가 한화갤러리아와 협업해 갤러리아백화점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에서 ‘essential;(에센셜)’ 특별한 가을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는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 및 수원 광교점에 각각 11월 2일, 9일까지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 공간에서 NHN벅스는 가을을 주제로 한 감각적인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의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내부 공간에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큐레이션 콘텐츠다. essential; 특유의 감성 음악 선곡과 감각적인 배경화면으로 팝업 공간의 분위기를 풍성하게 채운다는 계획이다.
팝업스토어 내 청음존에서는 B&W, 매킨토시, 클립쉬 등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의 제품으로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더욱 특별하게 감상할 수 있다.
NHN벅스는 거실용 스피커, 홈시어터용 스피커, 무선 스피커 등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별 특징에 따라 각각 최적의 분위기를 제공하는 맞춤형 큐레이션 플레이리스트를 기획했다. 팝업스토어 청음존에서 ▲‘어느 가을의 문턱에서’, ▲‘소호의 편집샵에서 흘러나오는’, ▲‘독서의 계절’, ▲‘영화라는 이름의 Moody Jazz Bar’, ▲‘그래도 오후의 햇살은 따뜻해’, ▲‘브이로그 인트로 편집중’ 등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별로 essential; 감성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만날 수 있다.
NHN벅스 관계자는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 공간에서 essential;의 감성 플레이리스트를 전문 하이엔드 오디오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라며, “essential; 브랜드를 활용해 다양한 장소를 음악과 감성으로 채우는 공간 큐레이션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