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 공간 음향 기능 탑재 및 유선에 가까운 반응 속도를 위한 전용 USB 송수신기 제공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소니코리아가 게이머를 위한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인 ‘INZONE’(인존, 이하 INZONE)의 새로운 이어폰과 헤드셋을 선보이며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INZONE은 소니의 강력한 하이엔드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탁월한 몰입 환경을 선사하는 소니의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로 PC 및 플레이스테이션 등 다양한 게이밍 제품과의 완벽한 호환을 자랑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INZONE 제품은 ▲무선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이어폰 ‘INZONE Buds’와 ▲고품질 유무선 지원 게이밍 헤드셋 ‘INZONE H5’다. 신제품 2종은 글로벌 e스포츠팀 프나틱(Fnatic)과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이와 함께 게이밍 전용 헤드셋의 최상위 모델인 ▲무선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전용 헤드셋 ‘INZONE H9’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신규 색상을 선보인다.
INZONE 라인업은 입체적인 사운드를 구현하는 게이밍 전용 360 공간 음향 기능을 탑재했다. 게이밍 전용 360 공간 음향 기술은 PC 소프트웨어인 INZONE Hub(인존 허브)를 통해 뛰어난 공간감과 보다 정확한 방향감을 선사해 현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
INZONE Buds는 소니의 오랜 연구를 통해 축적된 귀 내외부 모양에 대한 데이터에 기반해 개발한 여러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맞는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소니 5세대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5와 동일한 고성능 드라이버 유닛인 ‘다이나믹 드라이버 X’를 탑재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폭넓은 사운드 표현력을 자랑한다. INZONE Buds는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5만9천 원이다.
INZONE H5는 약 260g의 가벼운 무게와 압박감을 줄인 헤드밴드, 부드러운 착용감의 나일론 소재 이어패드를 장착하고 최대 28시간 연속 재생으로 장시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유무선 게이밍 전용 헤드셋이다. 게이밍 전용 360 공간 음향을 지원하며, 40mm 대구경 드라이버를 탑재해 뛰어난 해상도와 저음역부터 고음역까지 명확한 표현력을 자랑한다. INZONE H5는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9만9천 원이다.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갖춘 소니 INZONE 게이밍 전용 헤드셋의 최상위 모델인 INZONE H9은 기존 화이트 외 블랙 색상을 추가로 선보인다. INZONE H9은 외부와 내부에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각각 하나씩 탑재한 듀얼 노이즈 센서 구조로 설계되어 내, 외부 소음을 이중으로 포착하고 강력하게 제거해 완벽한 몰입을 통한 최상의 게임 환경을 지원한다. 가격은 34만9천 원이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