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O11D 에보 XL' 구매 고객 대상 쿨링팬 증정 이벤트

O11D 에보 XL, 고성능 및 고사양 시스템 빌드에 적합한 확장성, 빼어난 외관 갖춰

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 ‘O11D 에보 XL’ 구매 고객 대상 쿨링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서린씨앤아이)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LIAN LI)의 PC-O11D(Dynamic) 에보(EVO) XL(이하, O11D 에보 XL)구매 시 사은품을 함께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O11D 에보 XL의 이번 사은품 증정 행사는 서린씨앤아이에서 직접 운영중인 서린익스프레스을 통해서만 단독 진행된다. 사은품은 동사의 쿨링팬 제품인 유니팬(UNI FAN) SL120 V2 1팩(PACK) 제품으로 O11D 에보 XL의 블랙, 화이트 컬러에 맞춰 각각 50개씩 한정된 수량으로 제공된다. 행사는 오늘부터 시작해 16일까지, 열흘간만 진행되나 준비된 사은품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리안리 O11D 에보 XL은 지난 9월 7일 출시된 최신 제품이다. 동사의 상징적인 PC케이스 O11D 시리즈를 잇는 모델로서 정식 후속 모델인 O11D 에보의 크기를 키운 확장형 제품이다.

O11D 에보 XL은 수족관을 보는 듯한 구조가 특징인 제품이다. 정면과 측면이 모두 강화유리로 이루어져 있어 시스템을 구성하는 내부 하드웨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특히 시리즈 최초로 적용된 코너 섀시의 필러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기능은 시스템에 대한 시인성을 더욱 높여준다.

리안리 O11D 에보 XL의 또 다른 특징은 메인보드가 장착되는 전용 트레이의 분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를 이용하면 최대 E-ATX 규격의 메인보드가 장착되는 트레이를 180도 반전시켜 우측 영역으로 이동시켜 장착할 수 있게 해주며, 이 경우 CPU가 하단 방향을 향하게 되는 ‘리버스(Reverse)’ 모드가 된다. 이러한 설계에 맞춰 VGA 역시 측면 영역에 직립 형태(Upright)로 배치할 수도 있어 시스템의 튜닝 효과를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