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롤 굿즈' 이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게임’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로 ‘라이엇 스토어’ 참여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게임’ 카테고리에 ‘라이엇 스토어’를 서비스한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라이엇 스토어의 상품은 네이버, 지마켓, 옥션 등에서 판매된 바 있다. 라이엇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이 자사 IP 기반 상품을 다양한 플랫폼에서 가까이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이와 같은 결정 내렸다“라고 설명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6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라이엇 스토어의 입점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카카오톡 선물하기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페이지와 연계된 게시물에 댓글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응원하고 싶은 팀’을 남긴 후 대회를 함께 보고싶은 친구를 태그한 참가자 중 11명에게는 추첨으로 ▲2023 Worlds(LoL 월드 챔피언십, ‘롤드컵’) Unlocked 컬렉터 에디션 또는 ▲이즈리얼 Unlocked 스태츄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6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라이엇 게임즈 상품을 구매한 뒤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기간에 라이엇 팝업스토어 현장을 방문한 선착순 1천 명에게는 ‘Worlds 2023 배지’가 주어진다.     

구기향 라이엇 게임즈 홍보총괄은 “라이엇 게임즈는 게임에 대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회사의 철학하에, 항상 재미있고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는 물론 게임과 연계된 다양한 시도를 이어왔다”며 “10월 한국에서 펼쳐질 세계 최고 권위의 이스포츠(Esports) 대회, LoL 월드 챔피언십을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라이엇 스토어가 입점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