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위메프가 30일까지 ‘해외쇼핑데이’를 열고 전세계 베스트상품 400여종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또, 최대 30%의 전용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알뜰 쇼핑 기회를 전한다.
30일까지 개최하는 ‘해외쇼핑데이’에서 위메프는 미국, 유럽, 일본 등 국가별 베스트상품 400여종을 엄선했다. 또, 기획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의 장바구니 쿠폰과 10% 카드할인쿠폰을 더해 총 30% 특별 할인을 전 고객에게 전한다. 추석을 앞두고 매일 자정 선착순 300명에게 깜짝 1천원 할인 쿠폰도 준비해 합리적인 해외 쇼핑을 지원한다는 목표다.
위메프가 ‘해외쇼핑데이’기획관에서 큐텐의 글로벌 커머스 상품들을 엄선해 선보인 결과 지난 7월대비 8월 거래액은 10배이상 급증했다. 주목받은 상품들도 건강식품에서부터 디지털·가전, 패션뷰티 등 다양하다.
이달 대표 상품으로 일본 여행 인기 상품인 ▲닛신 돈베이 컵라면, 숙취해소제로 입소문 난 ▲모닝컴스 숙취해소제 등이 꼽힌다. 이외에도 ▲파이어볼트 스마트워치 ▲UGG 퍼슬리퍼 ▲시세이도 센카 퍼펙트휩 등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전 세계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한 자리에 만나볼 기회”라며 “다양한 해외 상품을 더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