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위메프, 25일 '한샘 스페셜 데이'…인기 가구 단독 특가 판매

당일 오후 8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 편성

위메프가 오늘 하루 ‘한샘 스페셜 데이’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위메프가 오늘 하루 ‘한샘 스페셜 데이’ 행사를 열고, 가을 이사부터 혼수에 필요한 가구 2천700여 개 상품을 엄선해 단독 특가 판매한다. 또, 최대 25% 전용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유튜브 라이브 쇼핑 등 혜택을 전한다고 25일 밝혔다.     

한샘 스페셜 데이는 이사 및 혼수 성수기를 맞아 마련한 위메프 단독 프로모션이다. 주방·침실 가구부터 키즈 가구까지 한샘의 베스트셀러 라인과 모델 2천700여 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또, 행사 동안 전 고객에게 최대 25% 전용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샘 5단 책장 ▲샘키즈 수납장 ▲샘키즈 침대 ▲포레 릴렉스 4인 식탁세트 등이 초저가다.     

25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유튜브 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전문 쇼호스트가 주요 상품을 15개를 소개하고 구매 혜택도 전한다. 방송 중 특정 모델 또는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등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선물 예정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한샘과 함께 이사, 혼수 등으로 가구 수요가 늘어나는 가을철을 맞아 단독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인기 가구를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유튜브 라이브 방송까지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