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쿠팡, '골드박스'서 쿠팡트래블 인기 여행상품 특가 판매

31일까지 매주 세차례 인기 여행 상품 특가 한매

쿠팡이 오는 31일까지 매주 세 차례에 거쳐 인기 여행상품을 최대 54%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쿠팡)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31일까지 매주 세 차례에 거쳐 인기 여행상품을 최대 54%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쿠팡은 와우 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 쿠팡트래블의 인기 여행상품을 할인한 가격으로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골드박스는 매일 다른 상품을 단 하루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와우 멤버십 회원 전용 할인코너로, 매일 아침 7시에 새로운 품목들이 업데이트 된다. 

생필품부터 전자제품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친 다양한 상품을 할인하고 있으며 9월부터 여행상품도 특가로 판매한다. 이는 와우 멤버십에 대한 구매 혜택을 여행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하는 취지다. 

가을에 떠나기 좋은 주요 테마파크 입장권부터 추석 연휴 인기 호텔·리조트까지 다양한 상품을 바꿔 선보인다. 행사 시작 첫 날인 9월 7일에는 경주월드 종일 이용권과 오후권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8일엔 추석 연휴 투숙일이 포함된 제주 신화월드 숙박권을 최대 40% 할인한 금액에 제공한다. 10일엔 캐리비안베이 이용권을 최대 54%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9월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계속 매주 골드박스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은 여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10월 2일 대체공휴일 지정으로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 관련 상품을 검색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쿠팡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여행상품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인기 상품을 선정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