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라이카, 가을맞이 SL2 고객 대상 '바우처 혜택' 프로모션 마련

클럽 라이카 사이트 가입 시 이벤트 참여···190만 원 상당 할인 바우처 제공

라이카 카메라가 SL2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바우처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라이카)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라이카 카메라(Leica)가 가을을 맞아 SL2 키트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바우처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SL2 시스템은 사진 및 동영상 작업이 가능한 풀-프레임 하이브리드 카메라로 매우 직관적이고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며 4,700만 화소의 풀 프레임 CMOS 센서를 통해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어 전문가와 아마추어 모두가 사용 가능하다.

이번 SL2 프로모션에는 블랙 혹은 실버 색상의 SL2 바디 선택이 가능하며, 클로즈업 촬영에서 동영상 촬영까지 광범위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바리오 엘마리트 SL 24-70 f/2.8 ASPH. 줌렌즈, 가벼운 무게와 빠르고 부드러운 초점을 자랑하는 표준 화각 렌즈 주미크론 SL 35 f/2 ASPH., 주미크론 SL 50 f/2 ASPH. 단렌즈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라이카 카메라의 신규 및 기존 고객이 SL 시스템을 더욱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벌 클럽 라이카 사이트 가입 시 참여할 수 있다.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190만 원 상당의 할인 바우처는 다양한 바디와 렌즈로 구성된 6종의 SL2 키트 중 1종 구매 시 바로 적용 가능하다.

기존 클럽 라이카 회원은 로그인 시 바우처가 자동 발급되며 프로모션 키트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3년 9월 5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라이카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딜러사에서 진행되며 참여 스토어와 딜러는 라이카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주얼 스토리텔링에 적합한 라이카 SL2 시스템은 웨딩, 여행, 풍경, 패션, 사물 등 모든 창작 활동에 폭넓은 사용이 가능하며 독보적인 사진과 영상의 퀄리티를 보장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카 카메라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