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위메프가 내일부터 7일까지 9월 ‘위메프데이’를 개최하고 다양한 가을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또 최대 33% 할인 혜택까지 더해 초저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위메프데이’에서는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햇사과 등 제철 먹거리를 비롯해 간절기 의류, 명절 효도템 등을 특가 구성했다. 여기에 장바구니 쿠폰과 카드사 중복 혜택을 포함해 최대 33% 할인도 준비했다.
메인 코너인 ‘슈퍼위메프데이’에서는 MD가 추천하는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팸퍼스 에어차차 기저귀 ▲연세우유 멸균 흰우유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폴햄 양면 콜라보 맨투맨 등이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코너에서는 브랜드 의류와 신선식품 등 13개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일주일간 총 364개 상품을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제스파 파워릴렉스 안마기 ▲홍로사과 ▲탑텐 에코 소프트 긴팔티 등이다.
행사 중간인 4일에는 하루 동안 ‘타임 특가’도 진행한다. 0시부터 매시간 정각마다 특가 상품을 오픈하며, 정오를 기준으로 오전에 판매한 상품으로 오후 같은 시간에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행사 기간 구매 고객 대상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상품 최종 결제 금액을 합산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당의 위메프 포인트를 지급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시즌 상품 초저가 구성은 물론 포인트 페이백으로 행사에 풍성함을 더했다”라며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