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로보락 S8 Pro Ultra 로봇청소기, 쇼라 5분만 1천200 대 완판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로보락이 23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 ‘핫IT슈’에서 ‘로보락 S8 Pro Ultra(로보락 S8 프로 울트라)’ 판매를 시작한 지 5분 만에 준비한 물량 총 1천200 대가 조기 완판됐다고 24일 밝혔다.     

1천 대 물량은 판매 개시 4분여 만에 완판됐다. 추가 물량 200대를 긴급 공수했고 이 물량도 1분여만에 모두 판매됐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Pro Ultra를 정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인 152만 원에 판매했다. 또한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했다.      

올해 4월 출시된 로보락 S8 Pro Ultra는 진공·물걸레 청소부터 자동 건조·세척까지 청소의 전 과정을 자동으로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전 채널 완판을 기록하며 품절사태를 빚고 있다.      

김서영 로보락 한국 마케팅 총괄은 “론칭 이후 진행한 네이버 라이브 방송,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에서도 판매 개시 5분여 만에 30억 원 이상 주문액을 달성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