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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파크쇼핑, CJ온스타일 등  홈쇼핑 8개 사와 '홈쇼핑 특가랜드' 진행

하루 두 번씩 히트상품 초특가 판매

인터파크쇼핑은 CJ온스타일 등 주요 홈쇼핑 여덟 개 사와 협업해 최대 규모의 특가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인터파크)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인터파크쇼핑이 주요 홈쇼핑 채널들과 활발한 제휴를 진행하며 상반기 결산으로 최대규모의 연합 세일전 ‘홈쇼핑 특가랜드’를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인터파크쇼핑은 2017년부터 홈쇼핑 채널들과 협업을 진행해 지금까지 GS샵,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 NS홈쇼핑, SK스토아, 신세계라이브쇼핑, KT알파, 더블유쇼핑 등이 입점해 있다.     

‘홈쇼핑 특가랜드’에서는 홈쇼핑 방송으로 만날 수 있었던 각 방송 채널별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날 수 있고 홈쇼핑별 할인가에 인터파크쇼핑에서 제공하는 5% 추가 할인 쿠폰, 카드사별로 최대 6%의 청구할인이 제공되어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      

또한 하루 두 번씩 진행되는 매직딜 코너에서는 14일부터 매일 2~4개의 상반기 히트 상품들이 초특가에 판매된다.     

16일에는 LG울트라HD TV 75인치 ▲17일에는 프레시지 포기김치, 정관장 홍삼진고 ▲18일에는 목우촌 한우도가니탕 4팩세트 ▲19일 고등어 밥상 가시 제거 노르웨이 순살 고등어 ▲20일 곰표 브리또 5종 등이 초특가에 제공된다. 이 밖에도 에드워드권 갈비탕, 파세코 에어컨 등 100여 개 이상의 TV방송 상반기 인기 상품들을 꿀잼특가 코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종대 인터파크커머스 플랫폼실장은 “고객들은 TV홈쇼핑 방송 상품만의 단독 상품구성과 혜택을 여러 홈쇼핑 홈페이지를 개별 방문하지 않고서도 인터파크쇼핑 안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고, 홈쇼핑사는 새로운 고객층으로 판매망을 확대하는 윈윈관계를 통해 시너지를 내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타 업종과의 활발한 협업을 추진해 인터파크쇼핑 플랫폼 안에서 원스톱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제휴를 확대해 가겠다.”고 밝혔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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