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티몬에서 오늘부터 일주일간 ‘갤럭시 Z플립5’와 ‘갤럭시 Z폴드5’를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티몬은 오는 7일까지 삼성전자의 신형 프리미엄 폴더블폰인 갤럭시 Z플립5와 갤럭시 Z폴드5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티몬은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 한해 카드 즉시 할인으로 최대 13만 6천400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56 GB 모델 기준, 카드 할인가는 갤럭시 Z플립5가 129만 7천 원, Z폴드5가 196만 1천300원이다. 삼성·롯데·하나 카드로 결제할 경우 12개월 및 24개월 무이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티몬에서 사전 구매한 제품은 7일 예약 마감 이후, 순차 출고될 계획이다.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무상 제공 및 증정 혜택이 풍성하다. 256 GB 모델 구매 시 512 GB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단말 보험 상품인 삼성케어플러스 1년권을 무료 증정한다. 또, 갤럭시 Z폴드5 예약 구매 고객은 ‘슬림S펜 케이스’, Z플립5 구매 고객에게는 ‘플립수트 케이스’를 제공한다.
1일 저녁 8시 ‘티몬플레이’ 라이브 방송에서는 특별한 사은품의 행운 또한 노려볼 수 있다. 먼저 방송 중 갤럭시 Z플립5 또는 Z폴드5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을 추첨해 ‘갤럭시북3 프로’와 ‘갤럭시탭 S9 울트라’를 각 1명에게 제공하며,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또한 방송 참여 혜택으로 전한다.
티몬 김관태 디지털사업본부장은 “갤럭시 프리미엄 신규 모델에 대한 꾸준한 고객 반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과 함께 사전 예약 판매를 준비했다”며, “티몬은 다양한 디지털 신제품들을 최적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