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홍보대사로 이청용 선수 선정...‘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차량 후원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울산현대축구단 이청용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아우디 울산전시장에서 열린 홍보대사 협약식에는 김문경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본부장 전무, 울산현대축구단 이청용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홍보대사 이청용 선수에게 고품격 럭셔리 세단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모델을 1년간 후원하기로 하였다.
이청용 선수는 2009년 프리미어리그 본튼에 입단하여 10년간 유럽무대에서 활동했으며, 2020년 K리그로 복귀, 울산현대축구단에 입단하여 팀의 주장으로 K리그 2022 시즌 우승을 이끌며 MVP 로 활약한 바 있다. 또한 A매치 89경기 동안 2번의 월드컵과 3번의 아시안컵에 출전하는 등 한국축구를 대표하는 선수다.
김문경 전무는 “울산현대축구단 홍명보 감독에 이어 이청용 선수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 유카로오토모빌은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최고 스타와 함께 파트너쉽을 체결하며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인 아우디를 알리고,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 고 밝혔다.
유카로오토모빌 홍보대사인 이청용 선수의 다양한 활동과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모델 시승기는 유카로오토모빌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카로오토모빌은 이청용 선수의 홍보대사 선정 기념으로 굿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카로오토모빌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