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NC다이노스 손아섭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아우디 남천 전시장에서 열린 홍보대사 협약식은 김문경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본부장 전무, 손아섭 NC다이노스 선수를 비롯해 구단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계약으로 유카로오토모빌은 홍보대사 손아섭 선수에게 아우디 e-트론 55 콰트로 모델을 1년간 후원한다.
김문경 전무는 “NC다이노스의 손아섭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 라며 “ 유카로오토모빌은 KBO를 대표하는 손아섭 선수와 함께 아우디 브랜드와 순수 전기차 아우디 e-트론의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하고 싶다. 2023시즌 NC다이노스와 손아섭 선수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유카로오토모빌 홍보대사인 손아섭 선수의 다양한 활동과 아우디 e-트론55 콰트로 시승기는 유카로오토모빌 유튜브 공식 계정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또한, 유카로오토모빌은 손아섭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한 기념으로 손아섭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NC다이노스 유니폼과 사인볼을 추첨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카로오토모빌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