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프로농구 전주 KCC 이지스 허웅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우디 울산전시장에서 열린 홍보대사 협약식은 김문경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본부장 전무, 허웅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유카로오토모빌은 홍보대사 허웅 선수에게 프리미엄 SUV 아우디 Q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모델을 1년간 후원한다.
허웅 선수는 KBL을 대표하는 선수로 2018년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농구 남자 5x5 동메달, 2021-2022 KGC인삼공사 정관장 프로농구 베스트 5, 인기상 수상 등을 수상했다.
김문경 전무는 “유카로오토모빌이 허훈 선수에 이어 허웅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유카로오토모빌은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선수 후원을 통해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인 아우디를 알리고,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유카로오토모빌 홍보대사인 허웅 선수의 다양한 활동과 아우디 Q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모델 시승기는 유카로오토모빌 유튜브 공식 계정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또한, 유카로오토모빌은 허웅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한 기념으로 허웅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KCC이지스 농구공과 굿즈를 추첨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카로오토모빌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