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넥슨 메이플스토리M, 검은 마법사 일곱 번째 군단장 '루시드' 공개

240레벨 대상 신규 지역 ‘모라스’ 추가···신규 아케인 심볼 획득 가능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넥슨이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군단장 ‘루시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검은 마법사 일곱 번째 군단장인 ‘루시드’가 새롭게 등장한다. 꿈의 도시 ‘레헬른’을 만든 악몽의 지배자 ‘루시드’는 레이저와 함께 강력한 소환수를 불러내는 군단장으로 총 3페이즈로 구성된 ‘루시드’를 클리어하면 새로운 보스 장비인 ‘몽환의 벨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아케인 리버 다섯 번째 신규 지역 ‘모라스’를 추가한다. ‘모라스’는 에르다로 이뤄진 산호초가 즐비한 기억의 늪으로 사람들 기억을 모방하는 특성을 가졌다. 24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모라스’ 테마 퀘스트로 ‘아케인심볼: 모라스’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지난 6월 선보인 여름 이벤트 ‘용사님의 바캉스 계획’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8월 10일까지 해변을 배경으로 한 이벤트 맵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처치 몬스터 수와 보스 몬스터 클리어 여부에 따라 대량의 경험치가 지급된다. 같은 기간 ‘아기 원숭이의 부탁을 들어줘!’ 이벤트에 참여해 매일 자정에 생성되는 바나나를 클릭하면 당일 ‘코인 드롭 이벤트’로 획득한 ‘바캉스 코인’ 개수에 따라 추가 ‘바캉스 코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 캐릭터를 대상으로 테라 버닝 이벤트를 8월 24일까지 실시해 신규 캐릭터 육성 시 3레벨부터 200레벨까지 1+2 레벨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신규 군단장 ‘루시드’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