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넥슨게임즈, 블루 아카이브 최종편 두 번째 이야기 '거짓된 성소 공략전' 공개 

거짓된 성소 공략에 나선 학생들과 선생님 이야기 전개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넥슨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1부 최종편 두 번째 이야기 ‘거짓된 성소 공략전’을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거짓된 성소 공략전’은 21일 업데이트된 메인 스토리 1부 최종편 1장 ‘샬레 탈환 작전’을 완료하면 즐길 수 있으며 이번 스토리에서는 학생들과 선생님이 각종 위협으로부터 ‘키보토스’를 수호하고 거짓된 성소를 공략하는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8일까지 ‘거짓된 성소 공략전 ~연합 작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삼페로로지라(색채)’ ‘비나(색채)’ 등 6종의 보스와 전투를 치를 수 있고 완료 시 ▲청휘석 ▲모집 티켓 ▲엘레프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우수한 능력치와 위력적인 ‘EX 스킬’을 지닌 신규 학생 ‘미카’도 추가했다. ‘미카’는 ‘트리니티 종합학원’ 소속 스트라이커로, ‘페스(Fes) 모집’에서 획득할 수 있다. ‘EX 스킬’ 사용 시 적 1인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대미지를 가하며 피해량은 적의 현재 체력에 따라 최대 2배까지 증가한다.      

이밖에 계정 레벨 상한을 85레벨로 확장하는 한편 ‘특별 의뢰’ 콘텐츠 신규 난이도와 총 37종의 ‘아비도스 교실’ 테마 가구를 추가하며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였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8월 1일부터 11일 오전 10시 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10회 무료 모집을 진행할 수 있다. 이 외 8월 22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10회 모집 티켓(1개)’ ‘최상급 합성용 기동석(10개)’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거짓된 성소 공략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