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한국필립모리스, 다채로운 색상 머금은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위 에디션' 출시

13일부터 아이코스 공식 매장,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구매 가능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첫 한정판 '위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첫 한정판 ‘아이코스 일루마 위 에디션(IQOS ILUMA WE Edition)’을 오는 13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위(WE) 에디션 한정판은 다양성과 포용성을 추구하는 필립모리스의 철학을 ‘다채로운 우리, 함께하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다채로운 색상으로 담아냈다. 매력적인 터코이즈 컬러를 바탕으로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 모델에는 다채로운 색상의 물결무늬 텍스쳐 디자인이 담긴 랩 커버, 도어 커버 등의 액세서리를 적용해 개성이 돋보이도록 강조했다.      

아이코스 일루마 위(WE) 에디션 한정판은 오는 13일부터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12곳의 아이코스 직영 매장과 62곳의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 전국 197곳의 GS25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쿠팡,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위(WE) 에디션 한정판을 구매할 수 있다.      

위(WE) 에디션 한정판의 사전 판매도 진행된다. 아이코스 클럽 회원은 6일부터 12일까지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아이코스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한 고객들은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9일부터 12일까지 위(WE) 에디션 한정판을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사전 판매 기간 동안 위(WE) 에디션 한정판을 구입한 경우, 선착순으로 전용 액세서리인 랩 커버나 실리콘 슬리브를 받을 수 있다.      

가격은 위(WE) 에디션 한정판 일루마 프라임이 13만9천 원, 일루마가 9만9천 원, 일루마 원이 6만9천 원으로 기존과 동일하며,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는 ‘보상판매’와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의 추천을 받아 아이코스 첫 구매 시 적용되는 ‘친구추천’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각각 최대 3만 원,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통합 회원에 가입한 후 1개 이상의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클럽 회원 혜택이 주어진다. 클럽 회원들은 신제품 출시 소식 제공, 회원 전용 라운지 사용, 특별 할인 쿠폰, 이벤트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거나 카카오 계정 로그인, 설문조사 참여, 친구 추천,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