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일부터 3주간 '일루마' '일루마 원' 각각 2만 원씩 할인 제공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IQOS)’ 출시 6주년을 맞아 오늘부터 3주간 아이코스 일루마와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2만 원 할인한 특별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 편의점 등 대부분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또한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쿠팡, 네이버 등에서도 특별가 구매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아이코스 일루마와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기존 정가에서 2만원 할인된 7만9천 원, 4만9천 원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코스 일루마나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구매할 경우,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나,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 추천을 통해 할인을 받는 친구추천 등 여타 할인 프로그램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는 일반 담배 일변도였던 기존 담배 시장에 큰 전환을 가져온 혁신의 결과이자 시대의 아이콘”이라며 “불에 태우지 않고 가열하기 때문에 일반 담배 대비 유해물질 배출이 현저히 줄어들어 담배를 계속 피우고자 하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루마 시리즈는 필립모리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포트폴리오 중에서 가장 진보한 제품으로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이끄는 동력”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아이코스 일루마와 같은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하여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동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