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G마켓이 단독으로 삼성 갤럭시 버즈 포켓몬스터 케이스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갤럭시 버즈2프로’, ‘갤럭시 버즈2’와 함께 패키지로 구성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갤럭시 버즈 포켓몬스터 케이스 패키지’는 27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1차,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2차에 걸쳐 두차례 타임 특가딜로 판매한다. 7월 9일까지 온라인 채널에서는 G마켓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이다.
‘버즈2프로+포켓몬스터 케이스’ 패키지는 19만9천 원, ‘버즈2+포켓몬스터 케이스’ 패키지는 12만9천 원이다. 해당 제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1만5천 원 할인되는 쿠폰이며,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 할인 쿠폰’ 등의 다른 할인쿠폰과도 중복 사용 가능하다.
단독 선출시하는 포켓몬스터 케이스는 역대급 귀여움을 자랑하는 포켓몬스터 캐릭터인 ‘잠만보’, ‘메타몽’ 및 ‘푸린’의 3종으로 선보인다. ‘갤럭시 버즈2 프로’, ‘갤럭시 버즈2’ 및 ‘갤럭시 버즈 라이브’ 제품과 호환해 사용 가능하다. 각각의 포켓몬스터로 제작한 스티커도 함께 제공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G마켓을 통해 2종 패키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BBQ 황금올리브반반+콜라1.25L’ 쿠폰을 증정한다.
G마켓의 ‘선물하기’ 서비스를 활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도 있다. 타임딜 1차, 2차의 선착순 총 150명의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 리뷰를 올린 고객 중 9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박은미 G마켓 디지털팀 매니저는 “우수한 착용감과 성능의 갤럭시 버즈 시리즈와 G마켓에서만 선출시하는 포켓몬스터 케이스를 타임 특가딜로 선착순 판매한다”며 “귀여운 포켓몬 케이스로 나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