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푸조, 최신 디자인 테마 적용한 대구 전시장 신규 오픈

대구 수성구 수입차 거리 위치…대구 및 경북 지역 판매 네트워크 확보 나서

대구 푸조 전용 전시장 외관 이미지 (사진=스텔란티스 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푸조의 최신 브랜드 엠블럼과 디자인 테마를 적용한 대구 푸조 전용 전시장을 새롭게 개장했다고 7일 밝혔다.

대구 푸조 전용 전시장은 대구 수입차 거리로 알려진 수성구에 자리하고 있다. 대구 도시철도 수성못역과 황금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높은 접근성을 제공한다.

신규 오픈하는 대구 푸조 전용 전시장은 최신 CI와 브랜드 가치관 중 하나인 ‘얼루어(Allure, 매력)’의 디자인 테마를 적용한 국내 최초 푸조 전시장으로, 새로워진 푸조의 전략과 브랜드 방향성을 느낄 수 있다.

대구 푸조 전용 전시장 내부 이미지 (사진=스텔란티스 코리아)

대구 전시장은 지상 1층 건물에 연면적 465.31m² 규모로, 인테리어는 블랙 톤 바탕에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그래픽 월을 배치, 세련되고 미래 지향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최대 6대의 푸조 차량을 전시 가능하며 전동화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답게 전기차 및 신차 전용 전시 공간도 마련했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 코리아 사장은 “고객들에게 스텔란티스 글로벌 수준에 맞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경험 향상을 목표로 네트워크 재정비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적극적인 투자와 발전하는 서비스를 통해 한국 고객들의 마음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