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뉴 408의 앰배서더인 크럼프 댄스 크루 프라임킹즈(PRIMEKINGZ)가 창작한 댄스 퍼포먼스 메인 영상을 22일 전격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메인 영상에 삽입된 테마곡 ‘매혹의 소리’는 이번 뉴 408 출시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테마곡으로, 원 데이 원 코크, 지단우, 샘홍이 소속된 미래 컴퍼니(MIRE Company)팀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매혹의 소리는 강렬한 비트로 뉴 408의 역동성을 부각시키면서도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프라임킹즈 특유의 매력과 어우러진 뉴 408 댄스 퍼포먼스 영상은 도입부부터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초원의 사자가 숨죽인 상태로 사냥감을 잡기 위해 날카롭게 다가가는 자세를 형상화한 춤으로 시작해, 뉴 408의 디자인과 댄스 퍼포먼스를 교차 편집함으로써 프라임킹즈의 안무가 뉴 408의 어느 부분에서 영감을 받았는지를 보여준다.
푸조는 새로운 디자인과 컨셉의 뉴 408을 국내 소비자, 그 중에서도 유행과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가 친숙하고 유쾌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22일부터 오는 6월 18일까지 약 한 달여간 프라임킹즈와 함께하는 ‘댄스 챌린지’를 전개한다.
푸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뉴 408 하이라이트 안무 영상을 확인하고, 인스타그램 내 ‘릴스’의 리믹스 기능을 활용해 본인의 영상을 촬영한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 #푸조댄스챌린지 #NEWPEUGEOT408 #뉴푸조408 #NEW_LION_CHALLENGE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댄스 챌린지 참가자 중 1등부터 3등까지 LG와인셀러(1명)와 CGV골드클래스 관람권(5명), 푸조X알보우 핸드크림 세트(7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댄스 퍼포먼스 영상에 이어 뉴 408 앰배서더 프라임킹즈의 인터뷰 및 안무 메이킹 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도 푸조 공식 계정에서 시리즈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