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CJ CJV, 신세계백화점과 '맞손'···VIP 고객 만족도 집중

VIP 혜택 상호 교환···신세계백화점 입점 CGV 상영관 활용 오프라인 협업 계획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CJ CGV가 지난 26일 신세계백화점과 ‘다양한 제휴 콘텐츠 제공 및 마케팅 협력’에 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먼저 VIP 관련 혜택을 교환한다. CGV SVIP 고객 중 1천명에게 백화점 7% 할인의 세일리지, 멤버스바 음료권, 아카데미 수강 할인, 무료 주차권 등 신세계백화점 VIP RED 등급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CGV VIP, RVIP, VVIP 고객 중 총 1만 8천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멤버스바 커피 쿠폰 10장을 선물한다. 신세계백화점 우수 고객에게는 CGV 1+1 영화 쿠폰, 매점 콤보 50%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양사 혜택 교환을 통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동시에 기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겠다는 방침이다.

향후에는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CGV 상영관을 활용한 오프라인 협업과 더불어 양사 온라인 리소스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및 제휴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CJ CGV 관계자는 “CJ CGV와 신세계백화점이 각각 축적해온 온‧오프라인에서의 운영 노하우 및 혜택 교류를 통해 양사 고객에게 보다 더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과 지속적으로 긴밀히 협업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