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CGV가 어린이 관람객들을 위한 키즈애니기획전 ‘7드런 시네마(칠드런 시네마)’를 5월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어린이날 연휴기간 동안 선보인 ‘해피 7드런데이’ 기획전이 어린이 관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호응에 힘입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더욱 풍성해진 키즈애니기획전 ‘7드런 시네마’를 진행한다.
‘7드런 시네마’는 CGV에서 개봉한 어린이 영화 중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들을 선정해 상영하는 기획전이다.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7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은 난생처음 떠난 제주도 여행에서 명랑소녀 자두가 10살 인생 최대의 라이벌 전복이와 함께 저주를 품은 돌하르방의 비밀을 깨우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는 도깨비 신비와 함께 하리, 두리 남매가 하늘도깨비 주비와 하늘마루 성을 지키기 위해 부활한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에 맞서는 오싹한 판타지 어드벤처다.
‘7드런 시네마’는 ▲CGV용산아이파크몰 ▲하계 ▲인천연수 ▲동탄호수공원 ▲광주터미널 ▲천안펜타포트 ▲세종 등 7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작품을 관람한 고객에게는 미디움 사이즈 팝콘과 어린이 음료 쿠우로 구성된 키즈 콤보를 5천 원에 제공한다. 또 ‘7’데이 스페셜 이벤트로 17일, 27일에는 관람객 모두에게 상영작 포토카드를 선물할 계획이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어린이 관객을 위한 영화와 더불어 재미있는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 ‘7드런 시네마’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관객이 원하는 콘텐츠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