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신규 S급 펫 안타샤-β 등장

업데이트 기념 ‘한정 S펫 첫 체험 이벤트’ 진행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그라비티가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 신규 S급 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S급 펫 ‘안타샤-β’를 선보인다. 성급에 따라 성능과 외형이 변하는 안타샤-β는 목표 대상 물리 대미지 감소를 무시하는 패시브 스킬을 지니고 있어 캐릭터의 위력을 한층 높일 수 있다. 빛의 해방 등 액티브 스킬은 펫을 강화할수록 스킬 대미지 배율이 증가해 전투에서 더욱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로 A급 펫 ‘반짝이’ ‘어둠이’ 등 2종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서버 통합이 예정되어 있던 11개 서버를 3개의 서버로 통합했다. 프론테라, 게펜을 통합 1서버, 모로크, 페이욘, 사크라이, 우르드 등 4개 서버를 통합 2서버, 사라, 디포르테, 케이아스, 오딘, 신프론테라 등 5개 서버를 통합 3서버로 합쳤다. 통합 후 서버 레벨, MVP 몬스터 연구 진도, 상점 및 노점 아이템 가격 등은 각 서버 메인 서버인 프론테라, 모로크, 사라를 기준으로 한다.     

그라비티는 S급 펫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2종을 준비했다. 먼저 6월 14일까지 ‘한정 S펫 첫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던전에서 S급 펫 안타샤-β를 체험 가능하며 던전 클리어 시 한정 펫 소환권, 펫 고급 전투교범 등을 얻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신규 S급 펫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