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씨에스티월드, 엑스지미 800안시루멘 빔프 'Elfin 엘핀' 발매

다양한 화면 크기로 투사···왜곡 없는 깨끗한 화면 즐긴다

Elfin(엘핀) 빔프로젝터(사진=엑스지미)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씨에스티월드가 엑스지미(XGIMI)의 빔프로젝터 'Elfin(엘핀)'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엘핀 빔프로젝터는 800안시루멘의 다용도 제품으로, 최소 40인치에서 최대 200인치까지 다양한 화면 크기로 투사할 수 있다. 1080P Full HD 해상도 지원과 퀵코너 및 수직과 수평 오토 키스톤, 장애물 회피, 화면 맞춤 등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상하좌우 퀵코너 보정으로 왜곡 없는 깨끗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안드로이드 OS 10.0을 기반으로 빔프로젝터를 처음 사용하는 소비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넷플릭스를 비롯 다양한 OTT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받아 여러 콘텐츠를 간단하게 재생할 수 있다.

0.9kg의 경량 제품이며 미니멀 사이즈로 휴대, 보관이 간편하다. 하만카돈 3Wx2사운드가 더욱 생생한 몰입감을 지원하여 화면을 투사할 벽이 있는 공간이면 거실, 안방, 집안, 캠핑장을 가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영화관을 꾸밀 수 있다.

또한 HDMI, USB, 헤드폰 포트 등 다양한 연결 포트를 내장하여 영화 등 영상 컨텐츠 외에도 엑셀, PPT 등의 파일을 가동할 수 있으며 게임용 빔프로젝터로 활용할 수도 있다.

씨에스티월드는 엘핀 빔프로젝터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시 데스크탑 스탠드, 리모콘 케이스를 선물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엑스지미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