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전시장 특별 대상 차량 구매 시 20만 원 할인···소상공인 대상 20만 원 추가 혜택 제공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가정을 달을 맞이하여 5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5월에 QM6, SM6, XM3 등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주요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은 차종에 따라 최대 200만 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국 영업 전시장의 특별 대상 차량 구매 시 20만 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소상공인 고객은 20만 원의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중 르노코리아자동차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 원의 재구매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재구매 혜택은 본래 고객 본인과 배우자에게만 혜택이 제공되었으나, 5월은 한시적으로 본인 및 배우자에 더해 부모, 배우자의 부모, 자녀, 자녀의 배우자까지 혜택 가족 범위가 확대된다. 개인과 개인사업자 고객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재구매 이력 횟수에 따라 20만 원부터 100만 원까지 추가 할인 규모가 결정된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에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구매하고 SNS에 인증하는 500명의 고객에게는 20만 원 외식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납기 지연 없이 한달 이내 고객 인도가 가능하다.
할부 구매 고객을 위한 QM6 60개월 4.7% 특별 할부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SM6와 XM3 구매 시 36개월 3.3% 저금리 할부 상품도 계속 이용 가능하다. 그 밖에 모델에 따라 할부원금 제한 없이 36개월 5.7%, 60개월 및 72개월 6.7% 할부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총괄 전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재구매 혜택 범위를 확대하고 다양한 할부 상품을 새로 선보이는 등 5월 구매 시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많은 고객들이 가까운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을 방문해 풍성한 혜택을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의 5월 판매 조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 전시장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