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흑룡교 비밀 전당' 업데이트 실시

신규 콘텐츠 공개 및 최대 레벨 확장, 직업 밸런스 개선 진행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던전 ‘흑룡교 비밀전당’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던전 ‘흑룡교 비밀전당’은 파티원들과 협력해 보스 ‘진천마왕’의 공격을 저지시키면 ‘빛나는 진천마왕 전설 보패’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검사 ▲암살자 ▲주술사 ▲기권사 등 10개 직업 밸런스를 개선하여 보다 역동적으로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또 던전을 완료하면 기본 보상 외에도 ‘은화’ 또는 ‘흑신석’을 활용해 입찰에 참여하여 최대 3개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던전 전리품 경매'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캐릭터를 최대 홍문 9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하고 ‘피해상쇄’, ‘대인 피해상쇄’ 등 능력치를 부여하는 ‘홍문신공 3권 7장’과  ‘홍문신공 3권 8장’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NEW 카네이션 주화 상점’ 이벤트에서는 다른 이벤트에서 획득한 ‘카네이션 주화’를 '최상급 고대 복구석 선택상자', '꿈나라 의상 도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출석과 시즌 던전 클리어 등 미션을 달성하면 'NEW 카네이션 소환 주머니', ‘최상급 보석함’ 등을 얻을 수 있는 ‘흑룡교 비밀전당 진소아 구출 작전’ 이벤트와 통합 던전 참여 등 미션을 완료하면 '최상급 비전 두루마리', '전설의 파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진천마왕을 저지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