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옥션, 24일 '극한특가 아이허브' 진행…인기 직구 건강식품 특가

최대 20% 쿠폰 등 할인쿠폰 4종에 최대 3만원 카드사 즉시할인

옥션이 간판 프로모션인 ‘극한특가’를 연다. (사진=옥션)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옥션이 간판 프로모션인 ‘극한특가’를 열고, 240여개의 아이허브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45%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24일 자정까지 극한특가 기획전과 올킬 코너에서 아이허브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극한특가는 옥션의 모든 할인 구좌에 단 하나의 브랜드 제품만을 노출시키는 파격적인 행사로,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총 8회를 진행했다. 참여 브랜드는 단 하루 동안 평소 대비 최대 50배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고, 한달 평균 매출을 하루만에 달성하는 등 업계 전례 없는 실적을 보이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건강식품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반영해 글로벌 건강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와 함께 한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할인쿠폰은 총 4종으로, ▲누구나 5천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 원 할인되는 ‘12% 쿠폰’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 할인되는 ‘10% 쿠폰’ ‘올킬’ 코너에서 판매하는 아이허브 상품 전체에 적용 가능한 ‘12% 쿠폰’을 기본 제공한다. 여기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되는 ‘20% 중복쿠폰’을 제공해 다른 쿠폰과 함께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천상품으로,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CGN 오메가 피쉬오일, ‘나우푸드 밀크시슬, ‘닥터스베스트 마그네슘 등이 있다.     

이 외, 유기농 정제버터, 베이비 프로바이오틱스, 프로틴, 루테인, 어린이용 비타민, 콜라겐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장희정 옥션 TF팀 매니저는 “극한특가는 하루동안 오직 한 브랜드 제품에 올인하는 만큼, 행사 담당자 뿐만 아니라 참여 브랜드 역시 책임감을 가지고 제품 선정부터 혜택까지 심혈을 기울여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며 “매회 기록적인 실적과 함께 행사 단골고객까지 생기는 등 고객의 관심과 사랑이 높아지는 만큼, 계속해서 대형 브랜드사와 파트너십을 통해 고퀄리티의 행사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