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나이트 워커, 다양한 등급 '시계' 공개···모든 스킬 피해량 UP

애플워치, 치킨 등 다양한 보상 증정하는 '치킨 먹을 시간이닭!' 이벤트 실시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넥슨이 에이스톰에서 개발한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에 신규 장비 ‘시계’와 재화 던전을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다양한 등급 신규 장비 ‘시계’ 9종을 선보인다. 신화 등급 시계는 4종으로 각각 ▲연옥 ▲원세계 ▲꿈세계 지역에서 피해량을 더해주는 ‘레핀 캘리버89 아주르’ ‘스타에디피어’ ‘스타퍼슈어’와 모든 스킬 피해를 높여주는 ‘LV 카르페디엠’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스킬 재사용 시간을 줄여주는 다양한 등급 시계를 ▲카프리올 ▲나글파르 – 선수 ▲모로스의 사천왕 등 던전에서 악몽 레벨에 따라 특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오디세이’에서는 악몽 레벨과 상관없이 획득 가능하다. 또한 동일 등급 ‘시계’ 2개로 상위 등급 ‘시계’를 획득할 수 있는 ‘시계 합성’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신규 재화 던전 ‘베니의 보물지도 – 나글파르 보급 기지’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던전은 상위 등급 던전으로 완료 시 기존 ‘베니의 보물지도 – 이지스 금고’보다 더 많은 양의 ‘페니’를 지급하며, 하위 등급에는 등장하지 않던 ‘무결의 네페쉬’를 비롯해 장비숙련에 필요한 4종류의 ‘네페쉬’가 보상으로 등장한다.      

넥슨은 이번 ‘시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치킨 먹을 시간이닭!'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3일까지 ‘시계’ 장비를 획득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으로 애플워치, 치킨 기프티콘, 넥슨 캐시 총 1천만 원을 선물한다.       

나이트 워커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