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테일즈런너’ ‘에이스’ 채널 내 마지막 콘텐츠를 선보이고 과거 한시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었던 맵 7종을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서 상시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마일게이트는 ‘차원관리국’ 정예 요원을 선발하기 위한 과정을 담았던 ‘에이스’ 채널에 마지막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로써, 에이스 채널에서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었던 ‘락테아’ 세트 아이템 중 마지막인 락테아 마스크가 추가돼 에이스 채널 시즌 콜렉션 리스트가 모두 완성됐다. 또한, 에이스 채널 플레이 중 확인할 수 있는 ‘차원 태블릿’도 업데이트가 됨으로써 마지막 돌발 퀘스트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과거 이벤트 채널 오픈 기간에만 즐길 수 있었던 맵 7종이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맵들은 향후 해당 채널에서 상시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향후 이클립스, 호라이즌, 저승 컴퍼니 등 이전 이벤트 채널 맵 중 런너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맵을 선정, 상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추가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달의 뽑기’로 레전더리 아이템 큐티 달걀 요리사 모자 등 12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큐티 요리사 뽑기판이 추가됐으며 노블레스 라운지에서 획득할 수 있는 ‘낚시코인’으로 ‘아라크네의 상자’, ‘개발자의 보은’ 등 이전 이벤트 채널에서 선보였던 아이템도 다시 획득할 수 있도록 바꿨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아이스 채널 마지막 업데이트로 이용자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보다 나은 서비스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