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쿠팡, 1년에 한번 '티셔츠 빅세일 기획전' 진행 

휠라·베이직하우스·언더아머등 150여개 브랜드 참여

쿠팡이 봄여름 시즌에 입기 좋은 티셔츠를 최대 80% 할인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쿠팡)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이 봄여름 시즌에 입기 좋은 티셔츠를 최대 80%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쿠팡은 일 년에 단 한번 있는 티셔츠 빅세일 할인전 ‘티셔츠 BIG 페스티벌’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휠라, 베이직하우스, 언더아머, 플루크, 로라로라 등 150여개 브랜드의 5천 여개에 달하는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휠라 3D 로고 반팔 티셔츠 ▲언더아머 남성 UA Tech 2.0 워드마크 그래픽 반팔 티셔츠 ▲플루크 굿캠퍼 반팔 티셔츠 등이 있다. 더욱 부담 없는 쇼핑을 위해 기획전 내 특별 할인관도 마련했다. 매일 4개의 일일 특가 티셔츠를 판매하는 ‘1DAY 티셔츠 특가’관에서는 1만원대 3PACK 티셔츠부터 휠라 그래픽 티셔츠까지 다양한 할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가격대별 티셔츠 검색 기능, 30% 이상 할인 중이거나 별점 4점 이상을 받은 제품을 골라서 볼 수 있는 탭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티셔츠 시즌을 앞두고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일 년에 한 번만 찾아오는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해 알뜰하게 여름 대비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