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쿠팡, '가정의 달' 선물상품 최대 반값 할인

어린이날 선물 구매 고객 100명에게 쿠팡캐시 5만원 증정 이벤트

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들을 위한 선물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이 가정을 달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들을 위한 선물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은 오는 8일까지 ‘빅시즌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열고, 완구·가전디지털·패션·건강식품 등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 많은 상품을 모았다. ‘메인 특가’, ‘어린이날’, ‘어버이날’, ‘용돈박스&파티용품’의 4개의 카테고리에서 선물을 추천한다.      

어버이날 코너에서는 홍삼, 종합비타민, 벌꿀 스틱 등 인기 건강 식품을 비롯하여 안마의자, 마사지기, 찜질기 등을 할인 가격에 구할 수 있다. 

어린이날 코너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RC카·미니 드론·킥보드·인형 등 선물이 준비돼 있다.      

가족과 특별한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파티 전문 테마관도 선보인다. 풍선 안에 예쁜 문구와 용돈을 넣을 수 있는 ‘레터링 벌룬’, 보자기·펄 종이 등으로 만든 프리미엄 용돈 봉투, 파티커튼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에서 어린이날 선물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선정해 쿠팡캐시 5만원을 증정하는 ‘#쿠팡선물고마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에 준비한 다양한 상품들을 통해 고객들이 풍성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