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택배 AS 시 전용 박스를 이용해 제품 파손의 위험을 최소화하고, 상당한 부피의 제품 박스를 보관해야 하는 불편함을 덜어드립니다."
드림어스컴퍼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리버(IRIVER)가 로봇청소기 올인원 AS 서비스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남다른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남다른 서비스'는 제품 회수부터 수리된 제품 발송까지 모든 과정을 아이리버에서 진행한다. 서비스 신청만 하면 AS 받기 원하는 제품을 담을 수 있는 택배 박스 '서비스 박스'를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보내고, 회수와 수리 후 발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한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아이리버 고객센터에 전화 또는 카카오톡 '아이리버'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후 택배로 먼저 서비스 박스가 도착하며 제품 발송 준비가 완료될 시 택배사에서 제품을 회수하는 형태다.
백창흠 드림어스컴퍼니 아이리버Co. 사업대표는 "아이리버는 언제나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1순위로 고려하고 있다"며 "제품 성능은 물론, 후속 관리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