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이스포츠와 협업 개발…캠페인 영상 ‘진짜 게임을 시작한 당신에게’도 함께 선봬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첫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를 공식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GC PRO는 의자에 대한 전문성과 기술 역량을 갖춘 시디즈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가 4년간 협업으로 만든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다. 프로 선수들의 니즈와 피드백을 반영했으며 게이밍 퍼포먼스에 가장 중요한 요소만 더해 높은 게임 몰입감과 플레잉 지원에 최적화된 게이밍 의자를 완성했다.
GC PRO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빠른 반응 속도를 위해 팔걸이를 정교하게 세팅할 수 있도록 9단계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오랜 시간 앉아 게임에 집중해도 쾌적한 착좌감을 위해 자동차 카시트에서 영감을 얻은 쿨링시트를 적용했다.
특히 유격을 최소화해 등판을 단단히 고정하는 게이밍 틸트는 90도는 물론 원하는 등판 젖힘 각도에서 게이머가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등판 뒷면에는 스타 라이트라는 명칭의 LED 조명이 적용되었으며, 4가지 조명 모드 설정이 가능해 더욱 몰입감 있는 게이밍 무드를 제공하는 동시에 인테리어 감성을 높였다. 시디즈 GC PRO는 무신사에서 단독 출시되며 26일까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지금까지 디자인에 집중되었던 기존 게이밍 의자 시장에서 제대로 된 게이밍 의자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자 최상위 프로게이머들과 협업해 첫 게이밍 의자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의자 기술력을 갖춘 시디즈가 처음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를 통해 최상의 게임 퍼포먼스와 완벽한 게이밍 무드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디즈는 GC PRO를 출시하며 게임에 진심을 다하는 게이머들의 노력과 성취감을 지지하고자 신규 캠페인도 전개한다. 캠페인 영상은 게임을 통해 이전에는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감정들을 경험하며 진정한 게이머로 거듭나는 다양한 상황으로 공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게이밍 기어를 세팅하는 순간부터 승리의 기쁨을 나누는 순간까지 플레이의 시작과 마지막을 함께하는 GC PRO의 모습을 담았다.
시디즈의 첫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는 시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27일부터는 네이버 공식 스토어 및 주요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디즈 GC PRO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