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브이로그 마니아 모여라" 소니코리아, 영상 챌린지 캠페인 '소니 ZV 챌린지 2023' 개최

반려동물, 춤, 여행 중 테마 선택 후 인스타그램서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 공모

소니코리아가 '소니 ZV 챌린지 2023'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소니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소니코리아가 오는 3월 8일까지 영상 챌린지 캠페인 ‘소니 ZV 챌린지 2023’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진행되는 ‘소니 ZV 챌린지 2023’은 음식, 반려동물, 춤, 여행 중 하나의 테마와 연관된 자신의 일상을 소개하는 챌린지다. 촬영 장비에 관계없이 테마에 맞는 일상 속 나만의 소중한 순간을 15초에서 60초 사이의 영상에 담아내면 된다.      

‘소니 ZV 챌린지 2023’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에서 소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직접 제작한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ZV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로 업로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제출 요건은 ZV 챌린지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수상자는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총 3명 선정된다. 3명 전원에게 나를 담는 브이로그 카메라 ’ZV-1F’를 증정하며, 순위에 따라 1등 수상자(1명)에게 5천 달러, 2등 수상자(1명)에게 3천 달러, 3등 수상자(1명)에게는 1천 달러의 상금 혜택이 주어진다. 수상자는 오는 3월 30일에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ZV-1F’는 초광각 20mm  F2.0 단렌즈로 넓은 화각을 선사해 셀피 촬영을 자주하는 브이로거 및 크리에이터에게 최적화된 브이로그 카메라다. 셀피 브이로그부터 친구 및 가족 등 다수의 인원이 등장하는 일상 브이로그까지, 손을 멀리 뻗지 않아도 20mm 초광각 단렌즈로 인물과 함께 주변 풍경까지 여유롭게 담을 수 있다. 특히, 새롭게 탑재된 크리에이티브 룩(Creative Look) 기능은 10가지의 다채로운 룩을 제공해 보정 없이도 자신만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소니 ZV 챌린지 2023’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소니 ZV 챌린지 2023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