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한국후지필름BI, 새로운 다짐 응원하는 SNS 캠페인 '#오늘도 혁신중' 진행

2023년 새해 맞아 직장인들 일상 속 '혁신'을 공유하는 SNS 캠페인 실시

한국후지필름BI가 새해 맞이 SNS 캠페인 '#오늘도 혁신중'을 진행한다. (사진=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2023년 새해를 맞아 직장인들의 새로운 다짐을 응원하는 SNS 해시태그 캠페인 ‘#오늘도 혁신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각자 새해에 이루고 싶은 일상 속 ‘혁신’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한국후지필름BI는 비즈니스의 혁신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일상에서도 변화를 넘어선 혁신을 일으키자는 의미를 담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오늘도 혁신중’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2023년에 이루고 싶은 나의 ‘혁신’과 관련된 사진과 간단한 다짐을 #오늘도혁신중, #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한국후지필름BI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 90 및 필름 세트’ ‘한국후지필름BI 2023 다이어리와 캘린더 세트’ ‘스타벅스 땡스 어 라떼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댓글 작성 시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월 3일 한국후지필름BI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 ‘#오늘도 혁신중’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 또한 한국후지필름BI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혁진 한국후지필름BI 마케팅부장은 “부지런하고 생산적인 삶을 추구하는 ‘갓생’이 MZ세대는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렌드로 자리잡은 만큼, 새해에는 모든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크고 작은 혁신을 이룰 수 있길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오늘도 혁신중’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한국후지필름BI 역시 고객들의 비즈니스와 일상에 끊임 없는 혁신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새해에도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