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95주년 기념 출시된 노캔 헤드폰 '베오플레이 H95'부터 '베오릿 20' 등 5종 대상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새해를 맞아 동양적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더 모먼트 컬렉션 2023 (The Moment Collection 2023)’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새해 가족이나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뱅앤올룹슨과 함께 하는 아름답고 특별한 순간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더 모먼트 컬렉션은 루나 레드, 제이드 그린, 골드 톤 등 동양적인 매력과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 연한 민트 빛을 띄는 부드러운 제이드 그린과 강렬하지만 따뜻한 색감의 레드 톤의 대비가 돋보이며, 알루미늄 소재의 골드 컬러가 주는 영롱함으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일부 제품은 손으로 짠 고전 매듭이 활용되었다.
더 모먼트 컬렉션 2023은 시대를 초월하는 뱅앤올룹슨만의 디자인과 장인정신, 그리고 풍부한 사운드 표현이 집약된 베스트셀링 제품 5종으로 구성됐다.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베오플레이 EX(Beoplay EX)’, 창립 95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프리미엄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베오플레이 H95(Beoplay H95)’, IP67 등급의 방진·방수를 지원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Beosound A1 2nd gen.)’, Qi 무선 충전이 내장된 강력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 20(Beolit 20)’, ‘거실 스피커’, ‘카페 스피커’ 등으로 인기 있는 무선 스피커 ‘베오플레이 A9 4세대(Beoplay A9 4th gen.)까지 휴대가 가능한 소형 제품부터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중형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보다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뱅앤올룹슨 더 모먼트 컬렉션2023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B&O 공식 매장과 뱅앤올룹슨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