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더함, 게이밍TV 우버GEAR 2022 씨넷코리아 에디터스 초이스 '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 스마트 TV 선정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더함이 자사 게이밍TV 우버 GEAR 55인치(UA551QLED)가 2022 씨넷코리아 에디터스 초이스(2022 CNET Korea Editor’s Choice) 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2일 전했다.

씨넷코리아 에디터스 초이스는 IT 전문매체 씨넷코리아 기자들이 ▲혁신성 ▲디자인 ▲가성비 ▲환경 친화성 ▲브랜드 가치 등의 기준을 바탕으로 컴퓨팅, 홈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3가지 파트로 나누어 제품을 선정했다.

더함 우버기어 UA551QLED (사진=더함)

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스마트 TV로 선정된 우버 GEAR는 HDMI 2.1를 통해 리얼 120Hz로 동작하는 게이밍기어 TV다. HDMI 2.1 48Gbps를 지원하는 포트를 2개 제공해, PS5와 XSX(엑시스)를 동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돌비 비전 IQ, HDR10, HDR10+, HLG 등 다양한 HDR 형식을 지원해 사실적인 색감을 표현한다. Wide Color Gamut 기술로 색재현율을 높여 실제와 같은 색감을 만나볼 수 있다.

우버 GEAR는 120Hz 프레임 레이트로 움직임을 구현하고, MEMC 기능을 지원한다. 제품 뒷면에 서브 우퍼가 내장되어 있고,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해 게임 속 사운드를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다.

더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항상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끊임없는 연구를 이어 나갈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