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가민이 연말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6일부터 31일까지 ‘GIVE A GARMIN’ 프로모션을 가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GIVE A GARMIN’ 프로모션은 “어제보다 건강한 오늘을 위해, 최고의 선물을 당신에게!” 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올해 출시한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1040 솔라’, 프리미엄 GPS 러닝 워치 ‘포러너955 솔라’, 태양광 충전을 지원하는 다이브 컴퓨터 ‘디센트 G1’ 시리즈 등 최신 제품들을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엣지 1040 솔라’는 전 세계 사이클링 컴퓨터 시장을 이끌고 있는 가민의 대표 라인업 ‘엣지(Edge)’의 신제품으로, 3.5인치 크기의 컬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채용돼 높은 편의성과 시인성을 제공한다. 또한, 가민 사이클링 컴퓨터 최초로 ‘파워글라스(Power Glass)’ 태양광 충전 렌즈를 탑재해 최대 100시간 연속 활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밀집된 도심이나 숲 속에서도 정확한 위치를 제공하는 멀티밴드 GNSS 위성 시스템을 내장해 라이더들은 초행길도 걱정없이 주행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포러너 955 시리즈’는 포러너 시리즈 최초로 태양광 충전 기능을 탑재한 모델이다.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와 새로운 고급 트레이닝 기능을 다양하게 지원하며, 버튼 컨트롤에 터치스크린 컨트롤 기능을 추가로 탑재해 빠르고 직관적으로 시계의 기능을 쉽게 제어할 수 있다. 포러너 955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5일, GPS 모드에서는 최대 42시간 사용 가능하다. 특히, 포러너 955 솔라는 태양광 충전 ‘파워 글래스(Power Glass)’ 렌즈를 채택해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무려 20일, GPS 모드에서는 최대 49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포러너 955 솔라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올해 2월에 출시된 가민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위치 라인업인 ‘피닉스 7 시리즈’ 및 ‘에픽스’도 각각 10%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특화된 제품으로 3축 나침반 및 기압 고도계가 탑재돼 있으며, GPS · GLONASS · Galileo 등의 글로벌 위성 시스템이 내장돼 정확한 위치 파악까지 가능하다.
향상된 광학 손목 심박 센서를 탑재해 스트레스 지수, 심박 변동수(HRV), 수면 패턴, 활동량 등 유저의 다양한 건강 데이터를 보다 정교하게 수집하며, 터치스크린과 버튼 모드를 동시 지원해 활동 중 더욱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한편, ‘피닉스 7X’는 태양광 충전 지원으로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37일까지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며, 가민 워치 최초로 내장 플래시 라이트를 제공한다. ‘에픽스’는 1.3인치 고해상도 AMOLED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최초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워치로 낮과 밤 모든 환경에서 뛰어난 가독성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골프 라인업인 ‘어프로치’ 시리즈 전 제품, 다이브 컴퓨터 ‘디센트’ 시리즈 전 제품 및 울트라 러닝을 위한 ‘엔듀로’,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러기드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 솔라’ 시리즈, 여성을 위한 데일리 스마트워치 ‘릴리’, 데일리 피트니스 스마트워치인 ‘베뉴2플러스’, ‘비보액티브 4’ 시리즈 및 ‘베뉴’ 시리즈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나 자신, 또는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최고의 선물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가민의 모든 스마트 기기 라인업은 과학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정확한 데이터 제공은 물론, 유저 모두가 주체적으로 건강을 챙기면서 체력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GIVE A GARMIN’ 프로모션은 가민 온라인몰에서 단독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