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가민이 오는 24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함께 그룹으로 5km를 달리는 ‘가민 러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가민 러닝’ 이벤트는 5km 그룹 런으로 파라다이스 부산 신관 야외가든에서 출발해 동백섬을 따라 2바퀴를 뛰어 호텔로 돌아오는 코스로 운영된다.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진행되며, 가민 런 클럽 코치인 경기도청 소속의 김영진 코치와 나주시청 소속의 임경희 코치가 러닝을 이끌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오늘부터 18일까지이며, 참가자의 안전과 세심한 러닝 코칭을 위해 30명 정원으로 한정돼 빠른 예약이 필수다. 호텔 투숙객은 누구나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예약할 수 있으며, 가민코리아 및 가민 해운대점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가 신청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가민 에코백을 비롯해 음료, 생수 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러닝에 특화된 GPS 스마트워치 ‘포러너 55’ 1대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식사권 1매(2인)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가민코리아는 전국 가민 유저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올해 2월 부산 해운대구 중동에 가민 공식 브랜드샵 해운대점을 오픈한 바 있다. 이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의 협업 이벤트를 시작으로 더 많은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