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가민, 어린이를 위한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핏 주니어 3' 블랙 팬서 스페셜 에디션 출시

25g 가벼운 무게와 50m 방수 기능…1년 사용 가능한 배터리 탑재

비보핏 주니어 3 블랙 팬서 스페셜 에디션 (사진=가민)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가민이 키즈 전용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핏 주니어 3(vivofit jr. 3)’ 블랙 팬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2021년 선보인 가민의 ‘비보핏 주니어 3’ 시리즈는 아이들의 자립심과 책임감 형성에 도움을 주는 교육용 스마트 밴드이다. 25g의 가벼운 무게와 얇은 손목을 가진 아이도 알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실리콘 밴드로 구성되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5ATM(50m)의 방수 기능과 최대 1년까지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수명은 아이들의 활동을 끊임없이 추적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디즈니 및 마블의 인기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린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7월에는 스타워즈 ‘만달로리안’ 드라마 시리즈의 두 인기 캐릭터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테마의 에디션을 출시해 스타워즈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비보핏 주니어 3 블랙 팬서 스페셜 에디션 모델컷 (사진=가민)

기존 제품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출시된 이번 ‘블랙 팬서’ 스페셜 에디션은 블랙 팬서가 각인된 밴드 디자인과 마블 어벤져스 테마의 다양한 워치 페이스를 제공해 마블과 슈퍼 히어로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은 원하는 대로 시계화면을 구성할 수 있다.      

아이의 자립심과 책임감 형성에 더불어 건강한 생활 습관도 독려하는 이 제품은 걸음 수와 일일 권장 활동 시간을 추적함은 물론, 하루의 활동 목표를 제시해준다. 일일 활동 목표를 달성하면 유저는 ‘가민 주니어(Garmin Jr.)’ 앱에서 새로운 모험 또는 게임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인피니티 스톤 포인트 및 어벤져스의 새로운 캐릭터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기본적인 운동 동작을 가르쳐주는 ‘피트니스 트레이닝 카드(Fitness Training Card)’ 기능을 제공해 아이들은 즐겁게 운동 동작을 배울 수 있다.      

보호자에게 유용한 기능도 다양하게 지원한다. 보호자는 가민 주니어 앱을 통해 아이들이 수행한 놀이와 운동 등 활동 시간별 걸음 수와 움직인 거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수면 시간 또한 확인 가능해 아이들의 하루를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가민 주니어 앱을 통해 아이에게 미션을 줄 수 있으며 시계 화면에 해당 미션 아이콘이 표시돼 어린이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미션은 매일 또는 매주 반복되도록 설정이 가능해 이를 통해 아이가 일정을 스스로 관리하고 책임감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비보핏 주니어 3 블랙 팬서 스페셜 에디션은 온·오프라인 가민 브랜드샵을 비롯한 가민 공식 판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1만9천 원이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