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소니, 뉴에라와 함께 노캔 헤드폰 'WH-1000XM5' 겨울 프로모션 펼친다

내년 1월 15일까지 헤드웨어 브랜드 뉴에라와 함께 WH-1000XM5 정품등록 이벤트 실시

소니코리아가 헤드웨어 브랜드 뉴에라와 손잡고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소니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소니코리아가 글로벌 헤드웨어 브랜드 뉴에라캡코리아와 함께 11월 21일부터 2023년 1월 15일까지 헤드폰의 계절, 겨울을 맞이해 ‘겨울의 완성 WH-1000XM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헤드폰을 비니와 함께 매치해 추위와 패션을 모두 고려한 패션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소니코리아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뉴에라와의 협업을 통해 겨울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

최근 무선 헤드폰은 단순 음향 기기나 콘텐츠 시청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으로의 쓰임을 넘어서,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실제 30만 원 이상 무선 헤드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89%  성장하면서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또한 소니코리아 자체 조사에 따르면,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1000X 시리즈에 대한 MZ세대들의 구매율 또한 전년 동기 대비 213% 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남녀노소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실제 여성 소비자층이 전년 동기 대비 240% 증가하며 수요가 급증했다.

소니 5세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블랙 (사진=소니코리아)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는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갖춰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제품으로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패션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행사 기간 내 소니스토어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압구정점, 소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온·오프라인 소니 판매점에서 제품 구매 후 2023년 1월 22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뉴에라 온라인 5만 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증정된 상품교환권을 뉴에라 온라인 스토어에 등록하면 비니, 볼캡 같은 헤드웨어 뿐만 아니라 아우터, 후드와 같은 의류까지 5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WH-1000XM5는 새롭게 적용된 기술을 통해 한층 더 향상된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  및 고품질 사운드를 자랑하며, 8개의 마이크와 자동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기능은 물론 신형 드라이버와 고성능 부품을 탑재해 몰입감 넘치는 풍성하고 생생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새롭게 개발된 소프트 핏 레더(Soft Fit Leather) 소재 및 더욱 얇고 가벼워진 헤드밴드를 적용하여 부드럽게 귀를 감싸주고 사용자의 귀와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고, 무소음 슬라이더를 통해 두상에 맞게 매끄럽게 헤드폰 길이를 조정할 수 있어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