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넷마블이 레스토랑 테마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을 글로벌에 동시 출시(중국, 베트남 등 일부 국가 제외)했다고 10일 밝혔다.
‘샬롯의 테이블’은 레스토랑 테마의 3매치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주인공 ‘샬롯’과 레스토랑을 꾸미고 요리를 직접 만들어갈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퍼즐게임 외에도 ‘샬롯’의 출생의 비밀, 애정 및 갈등관계 등을 담은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요리 콘셉트의 퍼즐요소 등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샬롯의 테이블’ 출시를 기념해 이전 글로벌에서 실시한 공개 베타 테스트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화단’ 장애물이 포함된 퍼즐 스테이지를 추가 공개하고 부스터 등의 연출효과를 개선하여 보다 큰 타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샬롯의 테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에 퍼즐, 플레이팅, 인테리어 등 게임의 주요 특징을 매력있게 담아낸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김남경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샬롯의 테이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가 가장 큰 특징”이라며 “이용자분들이 샬롯의 테이블만이 가진 매력을 꾸준히 느낄 수 있도록 다음달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에피소드를 추가하는 등 시기별 테마에 맞춘 업데이트를 주기적으로 실시할 것”이라 말했다.
‘샬롯의 테이블’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